BTS Homeland

2024 위버스콘(Weverse Con) 티켓팅 후기 본문

일상

2024 위버스콘(Weverse Con) 티켓팅 후기

남산토끼 2024. 5. 19. 20:46
반응형

지난달 말부터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대표 간의 갈등으로 인터넷과 주식토론방이 아주 난리가 아니다. 덩달아 하이브주주총회글 조회수도 올라갔다.(저 사태와 무관한 글인데..)
 
2024.04.02 - [일상] - 생애 첫 주주총회(하이브 주총 참석기)
 
양측 모두 팩트만 가지고 이성적으로 얘기했으면 좋겠구먼, 감정끼리 부딪치니 관망하는 사람도 괴롭다. 사람의 갈등이란 이렇듯 오해와 억측을 더해가며 복잡해질 수밖에 없는 것인가... 
 
내가 하이브살 때 뉴진스보고 매수한 것이 아니었으니 떨어졌다고 딱히 팔 생각도 없다만 아무리 굿즈 같은 주식이어도 손해는 속 쓰리다(눈물 또르륵).
 
그 와중에 하이브배당금은 입금됨(4/26, 주당 700원)



그리고 난 2024 위버스콘 티켓팅에 성공함!! ㅎㅎ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 티켓팅은 2번의 사전예매 기회가 있었으나 계속 망설이다가 기회를 놓쳤다. 라인업과 출연날짜가 확정되기를 기다리다 보니 멤버십 선예매기간까지 와서야 1 DAY pass를 구매하게 되었다. 
 
작년에는 갈까말까 망설이다 못 갔는데 올해는 앤팀(&TEAM)이라는 확실히 보고 싶은 팀이 있으니 예매가 간절해졌다. 


 


 

처음 라인업에 있었던 뉴진스(New Jeans)는 저 사태 이후에 빠지게 되었고 최종 라인업에서 플레이브(Plave)가 들어왔다. 플레이브(Plave)라니 와우!! ~~ 나쁘지 않아^^;; 

 

2024.03.13 - [일상] - 새로운 세상이 와버렸다(플레이브 더현대팝업스토어)



 
티켓팅은 멤버십사전인증을 미리 해두고 멤버십선예매시간(5/16, 20:00) 10분 전부터 대기하고 있다가 정각에 들어갔다. 이번에도 집에서 핸드폰으로 도전함(되면 되고 안되면 하이브주식 산다는 마인드로 이제 PC방 안 가요~~)



 
들어가자마자 대기순서 406511번....  4만번 대도 아니고, 40만번대라니.. 나 이런 대기순서 처음 본다 ㅎㄷㄷ 
그런데 32만번대에서 튕겼다. 다시 들어가니 대기순서 618934번..... 헐.... 기가 차서 말이 안 나온다.



 
하긴 하이브소속 가수들이 한두 팀 나오는 것도 아니고 그럴 수 있지 싶으면서도 어쩌라는 것이냐 싶었다. 50분의 대기 끝에 순서가 오긴 왔다. 들어가니 당연히 이미 포도알은 없었지만 그래도 계속 잔여좌석을 찾아 헤매었다.
 
20분 정도 누르다 보니 포도알이 하나 나타났는데 누르니 이선좌(이미 선점된 좌석입니다)였다.  그래도 엇! 포도알이 나타났다는 사실에 다시 좌석표를 누르다보니 거짓말처럼 눈앞에 나타난 포도알!! 무작정 눌렀다. 잡혔어!!!!!!!!! 4층 맨 뒷좌석입니다. 무슨 상관입니꽈?!!



 
네네 이렇게 2024 위버스콘 원데이패스(1DAY PASS) 티켓을 겟했습니다. 티켓팅 8시에 시작해서 9시 20분에 끝났다!!!

 

경영권분쟁은 착실하게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전 하이브 공연보러 갈랍니다. 
 
근데 6월 15일이면 석진 씨 소집해제 이후인데 깜짝 등장 해주시면 안되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