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새로운 세상이 와버렸다(플레이브 더현대팝업스토어) 본문

일상

새로운 세상이 와버렸다(플레이브 더현대팝업스토어)

남산토끼 2024. 3. 13. 18:20
반응형

음악방송에서 드디어 버추얼아이돌 플레이브(PLAVE)가 1위를 했다고 한다. 몇 년 전 이세계아이돌을 처음 알게 되었을 때는 그저 아이들의 신기한 세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작년에 플레이브(PLAVE, 데뷔일 2023년 3월 12일)를 보면서부터는 좀 심상치않다 했더니 역시나 이런 세상이 와버렸다!!  늙지도 않고 스캔들 걱정할 필요도 없는 영원한 아이돌..?
 

 
플레이브의 데뷔곡(기다릴게)이 듣기에 편하기도 했고 뮤비도 신기했지. 연말에 나왔던 크리스마스 노래(Merry PLLIstmas)가 워낙 좋았어서 주변에 아는 사람들한테 알려주기도 했는데.. 이번 노래(way4luv)도 편하게 귀에 감기는 노래다. 
 
앨범( PLAVE 2nd Mini Album 『ASTERUM : 134-1  ) 수록곡이 전체적으로 다 듣기에 편하고 쉽게 들리는 곡들인데 들으면서 좀... 예전 아이돌스타일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기사에 보니 약간 2세대 아이돌 스타일과 유사하다고는 하더라. 버추얼아이돌이라는 게 신기해서 라방이랑 뮤비랑 음방이나 안무영상 같은 것들도 보았는데 나쁘진 않은데 계속 보면 다 비슷비슷하게 들리는 점이 있다.
 
게다가 어쩐지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빠지는 느낌같아서... 어렸을 때는 캐릭터를 실제처럼 좋아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그런 모습에 현타가 세게 오는 사람이 되어버린 탓인가 보다. 

 

플레이브(PLAVE) 더현대팝업스토어 대기줄


 
현실아이돌 뮤비가 플레이브의 조회수에 밀릴 때 '뭔가 세상의 변화가 무섭다..' 하면서 보았는데 이렇게 음악방송 1위까지 해버리네. 암튼 새로운 세상은 와버렸고 그래서 충동적으로 플레이브의 더현대팝업스토어 구경을 갔다. (네이버사전예약필수)
 

플레이브 팝업스토어 입장하면서 받은 입장권_플레이브 멤버들의 사진과 사인


오래간만에 퇴근 후 여의도 나들이^^

운 좋게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오픈시간에 맞춰서 당일예약을 할 수 있었다. 여의도 더현대 5층에 마련된 플레이브 팝업스토어는 핑크핑크한 무드로 생각보다 매장이 넓었다. 각 회차별로 30분씩 머무를 수 있다.



 
현실아이돌 팝업스토어와 다를 바 없이 사진, 액자, 문구류, 열쇠고리, 의류, 우산 등 굿즈가 준비되어 있었고 가끔 럭키드로우 당첨된 사람들이 소리를 지르기도 했다. 
 
아직 가상의 세계에 뛰어들 준비가 안된 나에게는 '노아가 앉았던 자리' ,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나 '보고싶어요' 같은 문구들이 너무 오글거리는 느낌이긴 했지만 플레이브 멤버 옆에서 사진도 찍고 재미있게 구경하고 나왔다.
 
내가 버추얼아이돌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자체가 가상현실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