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RM따라 미술관 가기] 이재효갤러리(LEEJAEHYO GALLERY) 본문

박물관 미술관

[RM따라 미술관 가기] 이재효갤러리(LEEJAEHYO GALLERY)

남산토끼 2023. 4. 12. 07:06
반응형

방문일 2023. 4. 8.(토)


벼르고 벼르던 이재효갤러리 가기!!




이재효갤러리는 대중교통으로 가기가 어렵다.
우연히 같은 직장 김샘이 지평에 살고 있다고해서 같이 가보자고 했다.
경의중앙선을 타고 용문역에 내려 김샘을 만났다.
김샘이 차를 갖고 나오셔서 갤러리까지 동행했다.
용문역이나 지평역에서 차타고 멀지않지만 대중교통도 애매하고 산을 돌아 넘어가야하기 때문에 걸어가는것도 어렵다.

드디어 입구에서 만나는 RM 인증샷 장소
오오 멋지다~~




입구는 시작에 불과할 뿐!!!!!
낙엽과 나무와 일상의 오브제가 어뗳게 예술이 되는지
끔찍할 정도로 집중하였을 예술가의 수많은 시간을 보여주는 작품들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리고 갤러리카페에서 보는 풍경도 좋았다.
입장권에 음료가 포함되어있고 카페도 작품이었다.




이재효갤러리는 생각이상으로 너무 좋은 공간이었다!!!
돌아오는 길 김샘의 전원주택도 가보았다.
벽난로도 있고 정원도 있는 도시인의 로망같은 곳
하지만 김샘은 지평에서 서울로 출근러-_-;;;;

용문역에서 다시 경의중앙선을 타고 서울로 돌아오니 어느새 깜깜해졌다.
RM 덕분에 이번에도 멋진곳 다녀왔네 ㅎㅎ
Nammjooonie ~~~  Thank you~~~



 

<관람안내>
주소: 경기 양평군 지평면 초천길 83-22 

입장시간: 연중무휴 10:00 - 18:00 (입장마감 17:00)

입장료: 성인 15,000원/ 중고생 13,000원/ 초등생 11,000원 (음료포함, 선관람 후 음료제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