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손태진 단독콘서트(THE SHOWCASE) 공연 후기 본문

일상

손태진 단독콘서트(THE SHOWCASE) 공연 후기

남산토끼 2025. 2. 8. 15:41
반응형

손태진 콘서트(부제: 엄마의 덕질)

 

손샤인(손태진팬클럽명) 엄마를 따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손태진콘서트를 다녀왔다. 

 

공연개요
공연명  손태진 단독콘서트(The Showcase)
공연일시  2025. 1. 19.(일) 17:00
공연시간  2시간 50분(앙코르포함)
공연장소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여름에 다녀온 손태진&에녹 콘서트에서 귀호강했던 터라 트로트만 부르는 지루한 공연은 아닐 거란 생각으로 엄마를 따라갔다.(물론 이것은 티켓팅의 성공보수!!) 

 

2024.07.30 - [일상] - 귀호강하고 왔던 손태진과 에녹의 콘서트(경기아트센터)

 

귀호강하고 왔던 손태진과 에녹의 콘서트(경기아트센터)

어머니에게 이끌려 간 손태진&에녹의 수원콘서트 지난번에 좀 실망했던 현역가왕 콘서트를 생각하고 크게 기대 없이 갔던 콘서트였는데 생각보다 고퀄 가수님을 만나게 되어 귀호강하고 왔던

helloarchives.tistory.com

 

 

고양아람누리 공연 티켓은 1층 중앙블록의 자리인데다 아람극장도 처음 가보는 곳이라 꽤 기대가 되었다. 

아람극장(Aram Opera House)

총 1,887석, 4층 규모의 전통적인 말발굽 형태로 설계한 고양아람누리 대표 극장으로 소리의 사각지대 없이 탁월한 음향을 제공하고 무대와 객석거리(36m)가 가깝다는 장점이 있다. 

 

고양아람누리는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바로 앞에 있었고 아람극장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다. 

 

 

THE SHOWCASE 공연 후기 

 

극장 앞에는 이미 손태진 님의 사진과 굿즈를 파는 상인들, 손샤인 팬들로 북적이고 있었다. 재미있었던 건 티켓을 보여주면 팬클럽부스에서 염색약을 2통씩 나눠주었다.

 

 

우리 자리는 아람극장 1층 B블록 9 열이었다. 좌석의 시야는 정면이고 무대와 가까운 편인데 마침 앞 좌석이 무슨 연유인지 비었기 때문에 완전 더 좋았다.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1층 B블럭 9열 시야

 

본공연과 앙코르공연을 포함해서 거의 3시간 공연을 혼자 진행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퍼포먼스도 해내다니 대단하다!! 

 

 

단독콘서트라 그런가 손태진 님의 역량이 유감없이 발휘되는 듯했다. 목소리가 진짜 좋고 진행도 정말 잘함

 

 

오징어게임에 나왔던 재즈곡(Fly me to the moon)도 좋았고  

 

 

가곡(시소타기, 노영심 작사작)을 부른 것도 좋았고

 

 

팬송 '널 부르리'(2024. 10. 28. 발매된 손태진 첫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의 흥겨움도 정말 재미있었다. 엄마는 더없이 즐거워하셨고 덕친님들도 만나셨다. 

 

콘서트가 끝나고 극장 밖에 사람들이 일렬로 줄을 서길래 따라섰다. 손태진 님이 나와 한 사람 한 사람 악수하고 하이파이브하면서 인사를 해주었다. 우와~~~~ 이런 것이 아직 가능하구나!!!

 

 

엄마를 사진 찍어주려고 기다리다 난 악수는 못하고 눈 맞춤만 했는데 손태진 님 키도 크고 얼굴이 진짜 하얗더라. 

 

추운 날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팬분들이 굉장히 질서 있게 한 줄로 기다렸고 선거유세 현장 같은 뜨거운 열기로 마지막 인사까지 한 후에 지하철을 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역시 손태진 가수님의 공연은 단순히 트로트만 부르는 것이 아니라 팝송과 가곡, 댄스곡과 발라드까지 장르도 다양하고 노래실력이 워낙 출중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추천해 줄 만한 공연이다. 

 

 

엄마는 다시 앙코르콘(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3월 8~9일) 티켓팅을 명하셨다. 하아.... 열렬 손샤인!!

 

이번엔 1층 사이드 좌석을 잡았다. 3월에 또 간~~ 드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