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BTS 맵솔콘(MAP OF THE SOUL TOUR-SEOUL 공연) 추첨제 당첨 본문

BTS/BTS tour

BTS 맵솔콘(MAP OF THE SOUL TOUR-SEOUL 공연) 추첨제 당첨

남산토끼 2020. 2. 7. 22:24
반응형

BTS(방탄소년단) 맵솔콘(MAP OF THE SOUL TOUR-SEOUL 공연) 팬클럽 추첨제 응모에 당첨되었다 ㅎㅎ 

위플리(Weply) 당첨 확인 화면 

학생 때도 안 가봤던 아이돌 콘서트를 성인 돼서 가게 되다니...라는 탄식(?)에 덕메이신 그분(!)이 정정해주셨다.

아이돌이 아니라 월드스타 콘서트에 가는 거라고^^;;;; 

 

작년 스픽콘(SPEAK YOURSELF CONCERT) 때는 라이뷰잉(Live viewing) 만 봐도 감지덕지했는데 ㅋㅋ 

올해는 드디어 콘서트에 갈 수 있게 되는구나 ㅎㅎ 

 

SPEAK YOURSELF SEOUL LIVE VIEWING 2019. 10. 27. Lotte Cinema(worldtower, 아미밤상영회)

 

BTS 콘서트에 가려면 먼저 아미 멤버십(36,000원/년)에 가입해야 하다. 그래야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처음에는 무슨 이런 경우가...  그랬는데.... 팬덤 규모를 생각하면 고개가 끄덕여지더라는....^^;;;;;;; 

군대도 언제 갈지 모르겠고, 격렬한 퍼포먼스가 언제까지 유지될지도 모르겠고,

최고의 시절에 한 번은 공연을 봐야겠다는 생각이 불끈(!) 들어 위버스(Weverse)도 가입하고, 위플리(Weply)도 가입하고,

아미 멤버십(Army Membership)도 가입하고..... ㅋㅋ 

혹시나 추첨 응모 때까지 멤버십 못 받을까 봐 조마조마하면서 간신히 맞추어 응모 가능

대~~~박~~~ 당첨!!!!!!!! 

이제 어서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진정되어야 할 텐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