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 PURPLE V zone(퍼플뷔존) 본문

BTS/BTS tour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 PURPLE V zone(퍼플뷔존)

남산토끼 2019. 12. 25. 23:43
반응형

= 청계천 서울크리스마스축제 퍼플 뷔 방문기=

 

12월 24일 퇴근후에 너무 추워서 

그냥 집으로 갈까 망설였지만 

청계천에 뷔 전시가 있다는 소문에 

결국 팔랑팔랑 구경을 갔다. 

청계천 가본 중에 어제처럼

사람많은 경우는 처음 봤다!!! 

그게 서울 크리스마스 축제 때문인지 

뷔 생일을 축하하는 바이두뷔바의 

이벤트존 PURPLE V 구역 때문

이었는지는 모르겠으나 

보라보라한 퍼플뷔 장식을 보았을때 

이미 남산토끼는 이성을 잃고 

소리를 지르며 인파속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 ㅋㅋㅋ 

 

 

BTS V  I PURPLE U   An Icon IS Born 

 

 

 

 

뷔 이벤트 존이 제일 예쁜듯 ㅎㅎ 

정말 보라보라 해 ♥♥♥♥♥

보라보라한 것들을 구경하느라

추운 줄도 모르고 입구까지 걸어갔다. 

다른 구역의 장식들도 반짝반짝 예뻐서

연말 분위기도 나고 기분 UP! UP!

이렇게 사랑받을 수 있다는 게 

참 대단하다 ㅎㅎ 

나의 최애 멤버는 아니지만^^;;;;; 

눈호강하게 해준 뷔~~ 보라보라해♥♥

 

 

 

SCF: 2019 Seoul Christmas Festival 

date: 2019.12.13(Fri)~2020.1.1(Wed)

Place: Cheonggyecheon

PURPLE V Zone: 광통교와 광교사이(Kwangtong Bridge~Gwanggyo)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