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BTS <블랙스완> 기사들을 보다가 본문

BTS/BTS story

BTS <블랙스완> 기사들을 보다가

남산토끼 2020. 2. 2. 01:06
반응형

tae kicked hobi in the face 

 

블랙스완 영상을 여러 번 봤는데도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 

기사가 나온 후에야 다시 보니 정말 그러네... @.@

제이홉이 끝난 후에 올린 영상에서 

무대에서 대차게 하이킥을 맞았다고,

순간 정신을 잃었다고 웃으며(^^;;) 얘기하는데

정작 하이킥을 날린 옆에 있던 뷔는

긴장해서 발에 감각이 없었다고 ㅋㅋ

 

The LateLate show 영상 2'29''~2'32"보면 

슈가(민윤기)와 뷔(김태형) 사이에

제이홉(정호석)이 있고 앉아서 하는 안무 뒤에

한 발로 돌아서 일어서는 동작을 할 때

뷔의 발에 제이홉이 얼굴을 맞는 장면을 찾을 수 있다. 

크게 당황하거나 다칠뻔한 상황이었는데 

잠깐 얼굴에 손을 대었다가 전혀 티내지 않고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안무를 소화해냈다!!!

 

Metro(UK) 기사에서는 제이홉이 정말 프로처럼 해냈다고 

아무도 그걸 몰랐다고 전했다. (나도 몰랐스....;;;)

 

BTS's J-Hope accidently gets kicked in the head on stage, 

pushes through like a pro 

(push through 밀고 나가다, 어려움을 헤쳐나가다, 통과시키다)

 

BTS star J-hope was accidently kicked in the head

during their performance of Black Swan - not that we'd ever know it 

 

좋은 기사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조금은 악의적인 기사도 보였다.

BTS의 인기가 높아지고 주류 팝계에 진출하면서 

K-pop을 더 무시하려는 외국사람들도 있는 것 같다.. 

한국의 아이돌 그룹에 대해서 음악적으로 낮게 보려는

의도가 다분한 기사를 보니 그 시각이

매우 편협하고 차별적이라고 느껴졌다. 

그렇게 깎아내리려고 애쓰는 것이

오히려 BTS가 잘하고 있다는 반증이긴 하겠지만.. 

갈수록 더 치열하고 어려운 여정이겠구나 싶다.. 

보란 듯이 내년에 그래미 독무대 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