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부모님과 함께 현역가왕 첫 콘서트 본문

일상

부모님과 함께 현역가왕 첫 콘서트

남산토끼 2024. 4. 21. 17:01
반응형

현역가왕 전국투어 서울@KSPO DOME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첫 공연(2024. 4. 20. 13시)을 보고 왔다.

 
부모님 티켓팅을 해드렸더니 내 표도 사주셔서 부모님과 함께 현역가왕 첫 콘서트를 보게 되었다. 사실 난 현역가왕 프로그램을 본 적이 한 번도 없었다(어머니는 마이진과 린을 좋아하신다고 함) 
 
 

현역가왕
MBN (예능) 트로트서바이벌
방송기간 2023.11.28. ~ 2024.02.13. 12부작
시청률 17.3% (WOW!!!) 
 

 
시청률에 깜짝 놀라고 공연장이 KSPO DOME이라서 두 번 놀람 @.@ 

 



올림픽공원역에 내리니 이미 중장년층의 관람객들이 삼삼오오 공연장으로 향하고 있었다. 부모님 세대도 콘서트에 진심이시구나 싶었다. 


공연표는 아이돌공연장처럼 1인 1표가 아니라서 커플이나 가족단위, 모임단위로 같이 오신 분들이 많았다. 
 


 
공연시작, 야광봉과 팬클럽 함성으로 진심 와~~ 분위기 뜨거움!! 역시 가무의 민족이었어 ㅋㅋ 
 
서바이벌 최종 우승자들로 구성된 Top 7(전유진, 마이진, 박혜신, 린, 별사랑, 마리아, 김다현)은 모두 노래를 잘 불렀다.


 
노래가 다 예전 트로트곡이라서 나로서는 올드한 느낌을 받을 수밖에 없었지만 관람객분들은 다 좋아하시는 것 같았다. 가창력 좋은 가수들이니까 앞으로 새로운 곡들로 오리지널곡의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다. 가수라면 자기 노래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 
 
중간중간 음향문제가 좀 있고 진행이 끊기기도 했으나 전체적으로 흥겨운 분위기에서 콘서트가 마무리되었다. 아이돌콘서트 못지않은 열정적인 부모님 관객들 덕분에 나도 잘 보았다. 


 
근데 공연의 재미는 단순히 가창력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걸 현역가왕 콘서트를 보고 새삼 알게 되었다. 현역가왕 출연자들은 노래를 정말 다 잘한다. 그러나 나는 계속 아이돌콘서트를 더더더 보러 가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