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BTS Lego @일상비일상의틈 본문

BTS/BTS tour

BTS Lego @일상비일상의틈

남산토끼 2023. 4. 11. 21:16
반응형

일요일 오후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 by U플러스
BTS 레고 팝업스토어





강남역은 또 오랜만이었다.
늘 변하지만 늘 변함없이 분주하고 에너지가 모이는 곳
늘 새로움에 반짝이는 곳
수없이 지나다녔던 곳인데 맘먹고 찾아가면 늘 낯설다.

BTS Lego 팝업을 보고 가봐야지 맘먹었다.
왜? 귀여우니까^^!!
너무 귀엽네~ 어떻게 이런 걸 또 만들었대?!





귀여운 레고가 된 BTS
레고스타일도 잘 어울려^^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은 3~5층, 루프탑도 있다.
각층은 층별로 다른 테마로 꾸며져 있고
루프탑은 밤에 조명이 들어와야 예쁠 것 같았다.
강남역 오가는길에 잠시 영화도 찾아보고
핸드폰도 충전하고 셀카도 찍고
와디즈펀딩상품도 보면서 한가롭고 소소하게
시간 보내기에 재미있는 공간이었다.




BTS 레고 팝업스토어는 아쉽지만 일요일(4/9)이 마지막날이었다.


BTS Lego 영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