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방탄 8주년에 다녀온 카페 캠프통(CAFE CAMPTONG) 본문

BTS/BTS tour

방탄 8주년에 다녀온 카페 캠프통(CAFE CAMPTONG)

남산토끼 2021. 6. 24. 18:07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8주년(2013-2021) 6월 13일에 다녀온 카페 캠프통입니다.
달려라방탄 118회(Ep.118 포토스토리) 촬영지였어요.

카페캠프통 압구정살롱점 입구


압구정 근처라 카페 캠프통 언제 가보나 했더니 공교롭게도 방탄 8주년에 딱 맞추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방문날은 카페 캠프통 입구부터 방탄 8주년이라고 축하해주네요.


당일 이벤트도 있었는데 오후에 가는 바람에 이벤트참여는 못했지만 카페에서 계속 방탄 노래를 틀어주어서 아미로서 그보다 더 좋을 순 없었죠.


카페 캠프통은 실내공간이 널찍해서 좋았습니다. (거리두기 최적화!!) 달방에서 방탄 멤버들이 달리면서 여기저기서 사진 찍던 곳이라 공간도 넓지만 달방에서 보았던 모습이 그대로 있으니까 반갑더라고요.


덕메님과 커피도 마시고 카페 캠프통 구석구석 구경도 해봅니다.
카페 1층엔 방탄서재라고 해서 책들을 두었는데요, 멤버들이 읽었던 책을 카페 안에서 자유롭게 가져가서 볼 수 있어요.


전시공간도 아기자기 예쁘네요. 2층엔 BT21 인형도 있고, 달려라방탄 틀어주는 공간도 있어요. 달려라방탄 118회도 마지막 정국의 폭주로 웃음을 참을 수 없는 대환장 에피소드였죠 ㅋ


카페 캠프통에는 이벤트나 행사, 워크숍, 세미나 같은 걸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그럴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잠깐 생각이 들었는데 그냥 넓은 카페에서 방탄 노래 들으며 책 보는 걸로도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다.

마지막으로 카페 캠프통에서 업어온 아이들 떼샷! 비공굿이지만 귀여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