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BTS적금보다 하이브(HYBE) 주식 모으기 본문

일상

BTS적금보다 하이브(HYBE) 주식 모으기

남산토끼 2024. 2. 24. 17:04
반응형

지난 일요일(2/18) 호비생일을 지나며 요즘 하이브(HYBE) 주식을 살까 말까 고민 중이다. 몇 년 전에 국민은행에서 BTS적금상품이 있었을 때 콘서트비용도 마련할 겸 가입해서 방탄(BTS) 멤버 생일마다 적립해서 목표비용을 초과하는 만기금액을 달성했었다. 무려 3년이나 '티끌 모아 태산' 이라고 그때는 생각했는데 돌이켜보면 그때 적금이 아니라 주식을 샀어야 했는데....-_-;;; 
 
2020.01.13 - [BTS/BTS story] - BTS Special case(방탄통장케이스)

 
돈공부는 어려선 몰랐지만 직장생활하며 살다 보니 정말 필요한 것이란 생각이 드는데 정작 주변에선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다. 어찌 된 일인지 내 옆에는 모두 그저 성실하게 일만 하는 사람들이어서 열심히 할수록 생활이 각박해지는 안타까운 상황이다. ㅠㅠ  나야말로 직장생활 10년 차가 되어서야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는 자각이 왔다고 해야 하나... 
 
근데 사실 투자를 어찌해야 할 지는 모르겠다. 심정적으로 적금만 부어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내가 돈을 쓰는 유일한 부분에 관심을 가져보니 굿즈사는 김에 하이브주식도 사자 뭐 그렇게 된 것이다.
 

흥해라 하이브! _ 용산 하이브건물


 
사실 하이브주식도 아미의 굿즈같기도 하고^^;;;  어른인 나는 하이브주식을 내가 좋아하는 멤버생일마다 계속 한주씩 사볼 생각이다. 나의 최초 매수일은 2021년 9월 286,000원에 1주 매수!  하이브 현재가는 215,500원,  지금 수익률은  -5.71% ㅠㅠ 적금과 달리 주식은 원금 마이너스가 될 수 있다는 거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막상 계속 마이너스 상태이니 고민되네... 흥해라 하이브!! 방탄 돌아오는 날까지만 기다려보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