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방탄소년단 뷔 '이태원클라쓰' OST 참여 본문

BTS/BTS story

방탄소년단 뷔 '이태원클라쓰' OST 참여

남산토끼 2020. 3. 12. 00:33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뷔(V)드라마 '이태원 클라쓰'(JTBC 금토드라마) OST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이태원클라쓰'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금토드라마(밤 10시 50분 방송)로 평소 뷔의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박서준 주연의 드라마입니다.

 

뷔와 배우 박서준은 2016년 KBS 2TV 드라마 '화랑'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꾸준히 친분을 이어왔고 그 인연으로 이번 드라마 OST에 방탄소년단 뷔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뷔가 참여한 곡은 '이태원클라쓰' OST 12번째 곡으로 제목은 "Sweet Night"(단밤)입니다. 3월 13일 오후 6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Sweet Night"(단밤)은 어쿠스틱한 느낌의 인디 팝(INDIE POP) 장르 곡으로 방탄소년단 뷔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노래하였습니다.

 

얼마전 V LIVE(브이 라이브)에서 뷔는 이태원 클라쓰 OST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음원) 성적에 신경 안 쓰고 아미들이 가끔 힐링할 수 있는 곡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도 재미있지만 뷔의 목소리로 듣는 "Sweet Night"(단밤)은 어떤 분위기일지 기대가 됩니다^^ 

뷔는 이전에도 드라마 OST에 참여했었는데요, '화랑'의 OST "죽어도 너야"를 방탄소년단(BTS) 멤버인 진(Jin)과 함께 불렀던 적이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