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Jung Kook(정국) 'Stay Alive' 가사 <세븐페이츠: 착호> 본문

BTS/BTS Song

Jung Kook(정국) 'Stay Alive' 가사 <세븐페이츠: 착호>

남산토끼 2022. 2. 16. 21:33
반응형

웹툰<7FATES: CHAKHO>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Stay Alive’ (사진출처: 하이브)

 

Jung Kook(정국) 'Stay Alive(스테이 얼라이브)' 가사 (Prod. SUGA of BTS) 

 

Please stay alive 

어디서부터 잘못됐나/ 전혀 기억이 나질 않아

작은 방안에 나의 몸을 숨긴 채 속삭이네

어둠이 유일한 내 벗(내 벗) 

구원을 바라는 내 손/ 내가 이상한 걸까

피로 물든 방/ 누구든 제발 날 구해줘 

Hide in the moonlight

그래 기적따윈 없어/ 내 바람들은 그저

Hide in the moonlight 

그리 거창한 게 전혀 아닌데/ 그리 어렵네

잠들지 못하는 새벽 끝엔 

눈뜬 채 악몽을 헤맨 듯 해 

기적처럼 와준/ 기적과도 닮은 

기적과도 같은/ 그 한마디

넌 나의 운명/ 이따위 말로 설명할 순 없어

이 지친 나를 구한 구원

이 말이 설명하기가 쉬울까 

나를 살린 그 한마디

맑은 밤이 지나도 너의 곁에 나 있을게 oh yeah(그 한마디)

나의 발에 피나도 너의 곁에 나 있음에

Please, you stay alive 

넌 나의 구워/ 이따위 말로 설명할 순 없어

Please, you stay alive 

Please, you stay alive 

 

 

Jung Kook 'Stay Alive' Promotion Video <7FATES: CHAKHO Official Soundtrak>

 

네이버 웹툰: https://webtoon.onelink.me/u70y/chakho60

 

7FATES: CHAKHO

타락한 도시 신시, 길에서 마주친 수수께끼의 사내가 제하에게 의문의 말을 던진다.하지만 병원에서 깨어난 제하는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고...현세에 존재해선 안될 범이라는 존재들이 도

webtoon.onelink.me

<착호, CHAKHO>는 한국 전통 호랑이 설화를 재해석해 새롭게 만든 웹툰으로, 조선시대 범 잡는 부대로 알려진 '착호갑사'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를 떠올리게 하는 등장인물을 그리고 있지만 웹툰은 웹툰일 뿐!! 방탄은 방탄!!  그래도 범족, 곰족, 환웅 이런 소재들이 흥미롭긴 해서 계속 보게 될 것 같긴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