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Homeland

<방탄 페스타> 2020 방탄소년단(BTS) 프로필'내가 써주는 너의 프로필' 본문

BTS/BTS member

<방탄 페스타> 2020 방탄소년단(BTS) 프로필'내가 써주는 너의 프로필'

남산토끼 2020. 6. 11. 01:20
반응형

방탄 멤버가 서로에게 쓰는 "내가 써주는 너의 프로필" 

 

■   RM이 쓰는 제이홉의 Q&A 

1. 최근 입덕? 모바일 게임~~ 

2. 집에 없으면 안 되는 것? TV와 이불

3. 나의 좋은 습관? 늘 긍정적으로 보려 노력한다~~

4. 갖고 싶은 능력? 정국의 운동 능력!! 

5. 좋아하는 운동? 최근에 필라테스~~

6. 가끔씩 나도 모르게 000을 한다? 머리를 긁는다

7. 가장 무서워하는 것? 귀신과 괴물 

8. 애정하는 인테리어 소품? 각종 피규어~~!

9.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 씻고 누웠을 때~~~!

10. 가장 뛰어난 오감? 후각~~!

11. 12시 야식 1개? 치킨~~~♡

12. 000가 나를 욱하게 만든다? 남준이의 파괴~~

13. 나는 000 광고를 해보고 싶다? 게임 광고?!

14. 반지를 주로 끼는 손가락? 검지!

 

■   슈가가 쓰는 RM의 Q&A 

1. 나의 인생 영화는? 없다

2.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엔딩 요정은 누구? 지민

3. 내가 가장 잘생긴 순간? 무대 위

4. 내가 생각하는 나의 리즈 시절? 지금

5. 좋아하는 영화 장르? 힐링 영화

6. 가장 감명 깊었던 책? 인생수업

7. 하루 동안 투명인간이 된다면? 새벽에 유명 갤러리에 몰래 가기 

8.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은? 반달

9. 내가 좋아하는 시간대는? 오후 2시

10. 하루 또는 일상 중에 가장 행복을 느끼는 순간? 햇볕을 받으며 걷기 

11. 7년 전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은? 잘할 거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

12. 최근에 입덕 한 것은? 게임

13. 휴일에 한 가지만 해야 한다면 잠자기 or 밀린 TV 프로그램 몰아보기? 밀린 TV 프로그램 몰아보기

14. 한식 vs 중식 vs 일식 vs 양식 vs 그 외? 한식 

 

이 쓰는 지민이의 Q&A 

1. 나의 좋은 습관은? 가끔씩 나도 모르게 아미를 생각한다

2. 나의 매력 포인트? 귀걸이

3. 나만의 기분 전환 방법? 석진이 형 얼굴을 본다

4. 편의점 추천 메뉴? 짜0게티에 단무지

5. 지금 생각나는 멤버? JK 옆에 있다

6. 눈 뜨면 가장 먼저 하는 일? 고개 안쪽 도리도리

7. 반지를 주로 끼는 손가락은? 검지

8. 시차를 극복하는 나만의 노하우? JK의 시차를 듣는다

9. 내가 애정 하는 인테리어 소품? 어제 남긴 야식

10. 하루 동안 투명인간이 될 수 있다면? 정국이 침대를 훔쳐간다

11.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엔딩 요정? 잘생긴 석진이 형

12. 가수가 되지 않았다면 되었을 것 같은 직업? 농부

13. 겨울엔 롱 패딩 vs 코트? 패딩

14. 삶은 감자에는 설탕 vs 소금? 알레르기 있다

 

■   제이홉이 쓰는 의 Q&A 

1. 나는? 가족, 방탄, 아미 밖에 모르는 바보~♡♡

2. 새로운 별명? 호뷔바라기

3. 나의 매력포인트? 엉뚱??~ ♥♥

4. 어렸을 때 잘한 것? 방탄 멤버를 만난 거!!

5. 아플 때 생각나는 멤버? 지민이

6. 나만의 기분 전환 방법? 좋았던 일만 생각해보기

7. 가장 행복했던 순간? 연탄이를 데려왔던 그 순간

8. 휴일에 한 가지만 해야 한다면 잠자기 or 밀린 TV 프로그램 몰아보기? 잠자기

9.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하는 수식어? 여러분들의 희망

10. 학창 시절 가장 좋아했던 과목? 음악

11. 7년 전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은? 순박했던 그 마음 잊지 말어라!

12. 지금 제일 먹고 싶은 거? 탄산음료, 중화요리, 명 0 핫도그, 복분자

13. 하루 동안 투명인간이 된다면? 길거리 돌아다니기!!

14. 멤버와 셀카를 찍어야 한다면 지금 가장 찍고 싶은 멤버? 호비 형??

 

■   지민이 쓰는 정국이의 Q&A 

1. 나만의 기분전환 방법? 노래 듣기, 게임하기, 친구 보기, 지민이 형 보기

2. 가장 좋아하는 말? 랩몬스터

3. 가지고 싶은 능력? 순간이동

4. 편의점 추천 메뉴? 매운 라면에 핫바

5. 여름엔 에어컨 vs 선풍기? 에어컨

6. 내가 좋아하는 시간대는? 새벽

7. 어렸을 때 제일 잘한 것? 수업시간에 잠자기, 달리기

8. 해외를 갈 때 꼭 챙겨가는 물건? 스피커

9. 가끔씩 나도 모르게 000? 잠을 잔다

10. 가수가 되지 않았다면 돼있을 것 같은 직업? 게이머

11. 가장 행복했던 순간? 지금 이 순간

12. 7년 전 나에게 하고 싶은 말? 아마 다 느리겠지만 조금 릴랙스 해봐

13. 지구 종말이 하루 남았다면 무얼 할 것인가? 멤버들과 콘서트

14. 7주년 삼행시?

      7년 동안 사랑하는 형들을 보았습니다.

     주로 저를 지켜주더군요.

     년(연) 말 대상을 또 한 번 수상을 하게 되며 다짐했습니다. 이 사람들과 앞으로도 함께 하려고요. 

 

■   뷔가 쓰는 의 Q&A 

1. 가지고 싶은 능력? 먹고 싶은 거 생각하면 바로 앞에 생기는 능력

2. 좋아하는 영화 장르? 액션

3. 가장 무서워하는 것? 전부다, 엄살쟁이

4. 7년 전 나에게 한마디? 좐~

5. 나의 좋은 습관? 아미 생각?

6. 새로운 별명? 좐~

7. 지금 가장 생각나는 멤버? 뷔, 내가 쓰고 있으니까 내상상

8. 여름엔 선풍기 vs 에어컨? 에어컨

9. 겨울엔 롱 패딩 vs 코트? 롱패딩

10. 전화받을 때 하는 첫마디? 여보세요, 뭐~

11.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 둥근달

12. 일주일에 7번 먹을 수 있는 음식? 한식

13. 눈뜨면 제일 먼저 하는 것은? 핸드폰

14. 7주년 삼행시? 7칠이/ 주전자/ 년(연) 날 건강 

 

■   정국이가 쓰는 슈가의 Q&A 

1. 내가 좋아하는 시간대? 밤

2. 집에 없으며 안 되는 것? 침대

3. 최근에 입덕 한 것은? 모바일 게임

4. 오감 중에 가장 뛰어난 감각? 청각

5. 겨울엔 롱 패딩 vs 코트? 코트

6. 눈뜨면 가장 먼저 하는 것? 숨쉬기

7. 시차를 극복하는 나만의 노하우는? 안 자고 버티기

8. 전화받을 때 하는 첫마디? 여보세요?

9. 일주일에 7번 먹을 수 있는 음식? 회

10. 내가 가장 좋아하는 moon은? 보름달

11. 해와갈 때 꼭 챙겨가는 것? 노트북

12. 학창 시절 가장 좋아했던 과목? 경제, 사회, 한국사, 역사

13. 지구 종말이 하루 남았다면? 잔다 or 사람을 만난다

14. 휴일에 한 가지만 해야 한다면 잠자기 or 밀린 TV 프로그램 보기? 잠자기 

반응형
Comments